잔인한 중세의 DOOM 진화
DOOM: 어두운 시대는 id Software의 액션 게임입니다. Doom 프랜차이즈의 일환으로, 이 작품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DOOM과 DOOM Eternal의 전편입니다.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 1인칭 슈팅 게임은 상징적인 DOOM 슬레이어의 시작을 풀어내는 기원 이야기를 제공합니다.
방패, 패링, 그리고 잔혹함
DOOM: The Dark Ages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추가 요소는 방어와 공격의 두 가지 목적을 가진 방패의 도입입니다.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을 패링할 수 있으며, 패링 가능한 순간을 나타내는 명확한 시각적 신호가 있어 강력한 반격을 가능하게 합니다. 이 메커니즘은 전통적인 달리고 쏘는 게임 플레이에 전략적 깊이의 층을 추가합니다. 게임은 Doom Slayer에게 큰 방패를 장착하여 빠른 속도의 1인칭 슈팅 게임 플레이에 패링을 통합합니다.
아르겐트 드누르의 기술 중세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의 환경은 풍부하게 세밀합니다, 광활한 성, 고대 대성당, 황량한 전장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. 분위기 있는 디자인은 몰입 경험을 향상시키며, 플레이어를 고대 마법과 첨단 기술이 공존하는 세계로 끌어들입니다. 이 액션 게임은 Doom Slayer의 기원과 그가 나이트 센티넬에서 차지하는 역할을 탐구하며 보다 서사 중심의 접근을 시도합니다. 그러나 이야기는 매력적이지 않습니다.
이 게임은 현재 세대 콘솔과 고사양 PC에서 원활하게 실행되며 일관된 프레임 속도와 빠른 로딩 시간을 제공합니다. 그러나 중급 시스템을 가진 플레이어는 성능 문제를 겪을 수 있으며, 특히 높은 VRAM 요구 사항 때문에 그렇습니다. 게임의 사운드트랙은 Mick Gordon이 작곡하지 않았지만, 여전히 화면의 액션을 보완하는 헤비 메탈 점수를 제공합니다. 그러나 일부 팬들은 그것이 이전 작품의 독특한 펀치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.
중세의 혼란으로의 거친 도약
DOOM: 어두운 시대는 잔인한 중세의 매력을 가지고 프랜차이즈를 재창조하며, 방패 기반의 방어와 거칠고 묵직한 전투를 소개합니다. 만족스러운 액션과 분위기 있는 디자인을 제공하지만, 이야기와 사운드트랙은 이전 작품들과 같은 감동을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. DOOM의 혼돈의 어두운, 더 전술적인 진화를 찾는 팬들에게 이 프리퀄은 탐험할 가치가 있는 신선하고 피로 물든 전장을 제공합니다.